초코에 살어리랏다

에그타르트 고소함, 부드러움, 바삭함의 지존맛! 나따오비까 한티역 맛집 본문

초코가 Love 하는 것

에그타르트 고소함, 부드러움, 바삭함의 지존맛! 나따오비까 한티역 맛집

초코럽 폴인럽럽 2018.09.03 17:59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를 먹어보았나용

 

나따오비까NATA O BICA 포르투갈어인데

'에그타르트와 커피'라는 뜻이에용

 

 

에그타르트를 넘나 사랑하고 또 사랑하기에 ㅠㅠ

한티역 나따오비까로 달려갑니드앗!!!!

 

 

 

 

밤 9시반쯤이었는데

여전히 모든 테이블에 사람들이 앉아있고

우리가 테이블에 앉아 있을 때에도 계속해서 들어왔던 사람들

 

 

모두 ,, 에그타르트가 넘나 맛있어서 싹쓸이해가던 ㅋㅋㅋㅋ

 

 

 

 

나따오비까의 에그타르트는

 

에그타르트 클래식

에그타르트 라이트

호두타르트

카카오초코

애플시나몬

 

요렇게 5가지 맛입니닷!

 

 

 

 

이 찐하고 윤기 좌르르르르  타르트지가 페이스트리여서

넘나 바삭바삭 얇디 얇아 고소함이 진했던!!!!!!

 

에그타르트 클래식!!!

 

역시나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의 지존맛집임을 증명하는 비쥬얼 ㅋㅋ

 

 

 

 

갈색빛이 도는 견과류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호두타르트도 눈에 뛰지만!!!!!!!!!!!!!!!

 

 

 

 

에그타르트 라이트도 있었고

 

카카오초코와 애플시나몬은 품절!

몇 개를 먹을까 고민하고 타르트 비쥬얼을 감상하는데

 

포장으로 6개 싹쓸이 해서 가고 있고 ㅋㅋㅋㅋ

 

 

 

 

이것은 텐투카라는 건데용!

이것도 얇디 얇은 페이스트리와 밑부분에

꾸덕한 초코 or 꾸덕한 슈크림들이 곁들여진

 

아주 바삭 파사삭 크런치함이 느껴지는 텐투카도 인기!!

 

 

 

 

우선 라이트와 클래식으로 모두 ㅋㅋㅋㅋㅋㅋㅋ

 

 

 

 

한가지 아쉬운 것은,,,

나따오비까가   '에그타르트와 커피' 라는 뜻인데

 

왜 나는,, 밀크쉐이크와 딸기요것을 시켰나 ㅋㅋㅋㅋㅋ

 

 

 

 

심지어 밀크쉐이크와 딸기요것은 맛이 약했다능 ㅋㅋㅋㅋ

 

다음엔 나따오비까에서 커피와 함께 에그타르트를 클리어해보겠어용!!!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남구 대치동 935-3 1층 | 나따오비까 대치점
도움말 Daum 지도
39 Comments
댓글쓰기 폼